SNS AD

SNS 광고란?


스마트폰의 대중화로 인해서 온라인마케팅, 인터넷마케팅, 모바일마케팅의 중요성은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SNS 마케팅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한 마케팅입니다.

굉장히 빠른 파급력과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SNS의 특성을 이용한 마케팅으로 최근 가장 큰 효과를 보이고 있는 마케팅 매체 중 하나입니다.


SNS광고 도대체 왜 필요한걸까?

브랜드/제품/서비스 인지도 향상

확보된 팬, 팔로워, 구독자들과의 꾸준한 소통을 통해 자발적인 바이럴 마케팅 효과 기대할 수 있다.

신규 및 재방문 유도

다양한 광고 집행 및 사용자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신규 유입과 재방문 유도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랜딩페이지 유입 극대화

사용자의 성별, 연령, 관심 및 행동을 기반으로 한 타게팅을 통해 목적별로 효과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하다.

합리적인 광고 비용

최소 CPC, 최소 비용을 통해서 마케팅 목적에 맞는 맞춤형 광고가 집행가능하며, 브랜드 홍보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


SNS의 종류

마케팅 프로세스

7
목표설정

사이트분석/판단
광고 목표 설정
핵심타겟 설정
포지셔닝

8
전략 수립

광고 전략 세팅
온라인 광고 운영대행

9
광고 전략 최적화

홈페이지 유입자분석
분석을 통한 광고 전략수정

10
광고집행 최적화

실시간 모니터링
모니터링 후 전략 수정

11
광고분석 컨설팅

성과보고서 작성
보고서 분석 및 개선방안 제안 리마케팅(리타겟팅)


Contact us

Adress : 국회의사당 66길 23 산정빌딩 5층 503~4호
Tel : 02-761-1123
전담 컨설턴트가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연락드리겠습니다.